[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23일 “평창올림픽 입장권 예매 신청이 다음달 9일부터 시작되는 것을 알리는 동영상 “Get Your Tickets and Share the Passion“ 을 이날 조직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했다.
30초 분량의 이 동영상은 강원도 평창과 강릉, 정선 등 평창올림픽 개최도시의 경기장과 동계스포츠 선수들의 역동감 넘치는 동작을 보여 주면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일생에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감동과 전율, 환희와 역사의 순간을 함께 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입장권 예매 신청 예고 영상은 조직위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동계올림픽-경기일정 페이지는 물론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2월초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특별 페이지를 오픈, 입장권 관련 정보 등이 제공되며, 극장을 통한 홍보도 추진된다.
한편 조직위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픽 일자별 경기일정을 발표하고, 입장권 판매 개시일에 맞춰 세부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