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스티브J&요니P, SJYP 대상으로 시작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K네트웍스 패션부문 온라인 직영몰인 SK패션몰이 온라인 동영상 상품 소개 서비스를 시작한다.
SK네트웍스는 SK패션몰에서 동영상 상품 소개 서비스인 '리얼핏'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리얼 핏' 서비스란 상품을 착장한 모델의 워킹 모습을 동영상으로 제공해 고객이 전체적인 룩(Look)의 분위기와 함께 실제 입었을 때의 핏감(Fit) 등을 참고해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한다.
SK네트웍스는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상품의 이미지 사진만을 가지고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 패션상품 구매의사 결정의 장애요인이라는 점에 착안, 오프라인 매장의 핏팅룸과 같은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리얼핏 서비스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
현재 SK패션몰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 오즈세컨, 세컨 플로어, 스티브J&요니P, SJYP의 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얼 핏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감상 후기를 올리면 베스트 댓글 5개를 선정해 ‘리얼핏 스타일’중 한 스타일을 풀 착장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