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란은행이 기준금리 인하와 양적완화를 재개하는 등 글로벌 유동성 확장 국면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 업종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국내 기관의 순매도세가 집중됐던 업종들은 지수 상승에도 불구하고 큰 폭의 하락률을 기록한 반면,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순매수세가 집중되었던 조선, 디스플레이, IT하드웨어, 증권, 건설 등은 시장 수익률을 상회하는 큰 폭의 상승률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한편,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영인프런티어, 다날, 인포뱅크, 이니텍, 하나금융지주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