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감성 R&B 그룹 어반자카파와 배우 유승호가 환상의 콜라보를 펼쳤다.
어반자카파는 26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타 서울에서 새 미니앨범 '스틸(STIL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와 모델 출신 이호정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사했다. 특히 유승호는 감성을 표 출하는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조현아는 "처음에 타이틀곡이 '널 사랑하지 않아'로 정해졌을 때 뮤직비디오에는 연기 잘하는 분이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유승호가 출연한다고 했을 때 굉장히 잘하는 분이 와주셨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권순일은 "조현아가 유승호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직접 갔다. 이후 매일매일 이야기를 한다"고 꼬집었고 이에 조현아는 "유승호의 명품 연기를 모니터로만 보다가 컷되고 실물로 걸어 나오실 때 진짜 멋있으시더라"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 발표하는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스틸(Still)'은 어반자카파 특유의 느낌들이 가득한 트랙들로 채워졌다. 특히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을 사용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27일 자정에 공개됐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