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 단독주택, 아파트의 장점 살린 테라스하우스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제주 단독주택, 아파트의 장점 살린 테라스하우스 공급 테라스하우스
AD


제주 서귀포시에 준공된 소유형 테라스하우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의 유명인사 및 정, 제계 인사 대상 사전분양이 약 60%의 진행 상황을 시현하는 가운데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테라스하우스는 자연 경로 경사지의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건축한 주거시설로 채광과 통풍이 상대적으로 용이해 제주만의 자연 환경 속에서 전원생활 향유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도심 속 아파트처럼 교통,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선점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39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62형, 71형, 80형, 81형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적용한 가운데 전 세대 가구와 침구는 이태리 고급브랜드사 제품을 사용했으며 최신 가전제품과 고급 식기까지 제공된다.


단지는 서귀포의 7번 올레길과 인접해 남제주 앞바다와 범 섬 등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터에 위치한다. 전 세대 정원에 버금가는 넓은 테라스를 보유해 파노라마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게다가 제주 혁신도시개발 예정지구, 제1, 2시청사 행정타운과 중문 관광단지가 지척에 자리했으며 개항 예정인 제2공항과도 약 40km에 위치해향후 개발 호재에 따른 수혜를 누릴 수 있다.


대형마트, 관공서,학교, 각종 생활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가 갖춰졌으며 추후 5성급 호텔과 국내 최고급 온천SPA 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주거 편의를 위한 단지 내 부대시설로는 휘트니스, 레스토랑 등이 입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테라스하우스의 경우 단독주택과 공동거주형태의 장점을 살려 방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방범용 CCTV가 설치됐으며 종합 무인경비시스템과 보안 요원 배치를 통해 입주민들의 안전을 365일, 24시간 내내 강조하고 있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분양은 고급주택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 ‘럭셔리 앤 하우스’의 모회사인 ‘럭셔리앤’이 맡았으며 자세한 분양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