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CJ헬로비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특집관을 신설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집관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보는 가족 콘텐츠 ▲마니아들을 위한 인기작 몰아보기 ▲실속파들을 위한 할인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아이와 함께 볼 영화' 전용관에서는 '겨울왕국',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토이 스토리, 마다가스카'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볼 수 있다. '스쿨 오브 락', '박물관이 살아있다', '쥬라기 월드'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볼만한 외화들도 편성됐다.
'극장판 애니 베스트'에서는 올해 큰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상위 50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에는 연휴가 긴 만큼 '몰아보기' 전용관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전편을 이어 볼 수 있는 특집관이 별도로 구성됐다. 그 밖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시청률이 높았던 회 차를 한데 묶은 '역대급 무한도전', 개막 후 약 한 달간의 주요장면만 엄선한 '2016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도 있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간한정! 가격 인하관'도 열린다. '베테랑', '암살', '검은 사제들' 같은 국내 인기영화부터 '어벤져스', '아이언맨', '매드맥스' 등 해외 대작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이번 특집관과 함께 '우리 집 화사하게 바꾸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구 상품권, 주방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5월 한 달간 '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자 일부에 인기 장난감을 증정하는 '키즈 월정액 통합 이벤트'도 운영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CJ헬로비전 홈페이지(www.cjhellovision.com) 또는 고객센터(1855-1000)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