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영국 유명 캐릭터 월리 활용, 웃음과 행복 테마로 다음달까지 진행
월리 캐릭터 찾기, 월리 찾기 온라인 게임 등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공개

현대百,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현대백화점이 다음달 31일까지 '월리를 찾아라!'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15개 점포 전체를 영국의 유명 캐릭터 월리와 친구들를 활용한 새로운 매장 구성(VMD)과 온·오프라인 통합형 고객 참여 이벤트, 작품 전시, 한정판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를 연다.


이번행사는 대형 판매행사가 아닌 캐릭터를 활용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가 주를 이루며 백화점을 놀거리가 풍부한 문화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은 월리가 일상 속 행복을 찾아 떠나는 세계 여행가라는 주제로 창조된 캐릭터인 점을 착안해 이번 테마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15개 점포 전면에 5~10m 규모의 초대형 월리 광고판을 설치하고 매장 곳곳을 월리와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과 빨강, 노랑, 파랑 등 밝고 화려한 원색을 적용해 꾸몄다.


또한 고객에게 발송하는 90여만권의 행사 안내문(DM) 전체를 월리 캐릭터를 활용한 표지와 별도 서체, 색칠이 가능한 컬러링북으로 제작했다. 월리를 주제로 한 담요, 우산, 풍선 등을 2만여개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21일까지 각 점포별로 월리 캐릭터를 찾아 사진촬영을 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미아점과 판교점에서는 월리 스페셜 테마파크를 문화홀에서 열어 월리 캐릭터와 게임을 전시하고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별도의 월리의 원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월리 일러스트 작품과 숨은 그림 속 월리 찾기 게임 등을 선보이고 각 점포별 월리 캐릭터 등장 시간 등을 공개하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