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신학기 맞아 최대 60% 할인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남녀 영캐쥬얼 브랜드·아동복 브랜드 최대 60% 할인

현대百 신학기 맞아 최대 60% 할인전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15개 점포와 2개 아울렛 점포에서 신학기 맞이 할인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남녀 영캐주얼 브랜드와 가방·신발 등 잡화 브랜드, 아동복 브랜드 등 15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5층 키즈관에서 '신학기 봄패션 특가전'을 열고 노스페이스키즈 등 3개 브랜드 남녀 아동용 의류를 40% 할인판매한다.


천호점에서는 지하 2층 자작나무 행사장에서 14일까지 '더휴컴퍼니 그룹전'을 진행한다. 디펄스, 어스앤뎀, 로드사인 등 남녀 영캐주얼 의류를 5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1층 행사장 및 브랜드 매장에서는 '핸드백 특별할인전'을 열고 루즈앤라운지, 쿠론, 빈폴, 루이까또즈 등 10여개 브랜드의 남여 핸드백, 백팩, 지갑 등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 등 주요 행사장에서 '2016 봄·여름 현대 해외패션 대전을'을 열고 낸시곤잘레스,알렌산더왕, 미쏘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30여 해외브랜드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숄 겸용 담요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의류 및 잡화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