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벤처협회, 창립 17주년 기념 가을 등반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여성벤처협회, 창립 17주년 기념 가을 등반대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지난 7일 협회 창립 17주년(창립일 98.11.06)을 맞아 서울 근교의 청계산에서 가을 등반대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가을 등반대회는 경영일선에서 피로에 지친 여성 벤처기업인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의 계기를 마련코자 준비됐다. 또 협회 창립 17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와 함께 회원사 지원가능 강화 및 평소 도움을 주고 있는 유관기관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등반 이후 창립 기념식에서는 주요인사와 함께 협회 창립을 축하하는 떡 케이크 커팅과 네트워킹 시간이 이어져 여성벤처업계의 지난 시간과 향후 비전을 공유하고 그려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영 여성벤처협회장은 "협회가 어느덧 20주년을 바라보는 17주년을 맞이하여 여성벤처업계가 그간 양적, 질적 성장과 변화가 가능 할 수 있게 적극 앞장서주신 협회 회원사와 전임 회장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협회와 업계 발전을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 회장을 비롯해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김재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 등 회원사 및 외부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