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0주년 맞아 메인 협찬사로 참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모바일 GS샵이 31일까지 ‘드림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100명을 선정해 GS샵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1등이 쏜다’ 로고가 부착된 GS샵 배송차량의 사진을 찍어 모바일 GS샵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베스트샷’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GS샵 5만원 상품권을, ‘나이스샷’에 선정된 99명에게는 GS샵 1만원 상품권을 준다.
GS샵은 백화점의 세일과 비견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일년에 두 번 5월(상상초월)과 10월(1등이 쏜다)에 진행하는데, 이번 이벤트 역시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1등이 쏜다’ 특집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드림카를 찾아라 이벤트 외에도 GS샵은 1등이 쏜다 특집 기간 동안 TV쇼핑 상품을 구매한 고객(3회, 20만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에게 총 100억원 상당의 ‘필립스 전기 그릴’(12만9000원)을 증정하는 등 한 달 동안 평소보다 더 파격적인 조건을 집중해서 제공한다.
강원형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드림카를 찾아라’ 이벤트는 시작한지 일주일 만에 2000여건의 사진이 올라오는 등 벌써부터 호응이 좋다”며 “한달 동안 진행하는 쇼핑축제인 만큼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고,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