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간 브랜드별 릴레이 형식으로 최대 20% 혜택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PC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주차별로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던킨도너츠는 10월 첫째 주, 배스킨라빈스는 10월 둘째 주 등 각 행사가 브랜드 별 릴레이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한정판 머그컵(1만 원 상당)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빚은은 1일,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는 5일, 파리바게뜨, 파스쿠찌는 13일부터 시작하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좀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계열 브랜드 전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소지한 고객에게만 10월 한 달 간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해피쿠키’를 500원에 판매한다. 해피쿠키는 창립 70주년 기념 스페셜 제품으로 우리밀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전국 700개 지역 아동센터에 생일파티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SPC그룹은 창립 70주년 기념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SPC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 사진공모전을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 혹은 제품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만 해도 해피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SPC그룹은 우수 응모작 3점을 선정해 웃는 얼굴 대표 작가인 이순구 화백 작품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SPC그룹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10월 한 달 내내 SPC그룹이 준비한 행복한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