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딜락,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3일부터 15일까지 CTS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추첨으로 추석 연휴 기간 시승 기회 제공
캐딜락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 감성 체험 기회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

캐딜락,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지엠코리아가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추석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TS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일부터 15일까지 CTS 마이크로사이트 (www.allnewcts.co.kr)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추석 연휴 드라이브 플랜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6일부터 29일까지 3박 4일간 CT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1일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캐딜락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 차량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 감성을 소비자들이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TS는 캐딜락 제품 포트폴리오의 핵심 역할을 담당해온 중형 럭셔리 세단 모델로, 캐딜락 브랜드가 지향하는 성능과 디자인, 기술 가치가 모두 집약된 퍼포먼스 세단이다. 브랜드 특유의 대담하면서 정제된 디자인과 경량 차체가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볼드 럭셔리(BOLD LUXURY)'의 진수를 보여준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