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제 6회 희망나눔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블랙야크, 제 6회 희망나눔 캠프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는 27일 건전한 레저활동을 통해 가족과의 추억과 소외된 이웃에게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제 6회 블랙야크 희망나눔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 멤버쉽카드인 그린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50가족을 초청해 6월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특히 총 50가족 중 30 가족은 ‘자유 캠핑’존에 초대되며 블랙야크 텐트를 보유하고 있으면 참가비 3만원으로 신청할 수 있다. 나머지 20가족은 블랙야크 장비가 없어도 참가가 가능한 신제품 ‘체험 캠핑’존에 초대된다. 단, 체험 캠핑은 참가비가 5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www.blackya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네팔 대지진 구호활동 지원 기금으로 사용된다. 블랙야크는 지난달 25일 네팔 대지진 발생이후 1, 2차에 걸쳐 텐트와 의류 등 제품과 구호 성금 등 총 12억원 상당 규모의 긴급구호 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블랙야크 희망나눔 캠프는 가족들이 도심을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추억을 쌓고 가족간의 화합과 소통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 이벤트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300가족, 15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