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먹는 화장품 '이너비', 체험 마케팅 통해 제품 알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먹는 화장품 '이너비', 체험 마케팅 통해 제품 알린다 CJ제일제당 이너비가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AD


CJ제일제당, 이너비 신제품 2종 알리기 위해 샘플링 이벤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이너비가 ‘체험 마케팅’으로 신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지난 4월 새롭게 출시한 젤리 타입의 이너비 아쿠아스틱과 탄산수 타입의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의 주 타겟인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제품을 알려 매출 확대까지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2030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홍대 CGV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이 팝콘과 음료로 구성된 ‘고메이 믹스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너비 아쿠아스틱 2개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관 내 제품 모양의 등신대를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너비 제품들로 구성된 ‘이너비 키트(KIT)’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올리브영 신촌대로점에서 이너비 워터스파클링 시음 행사를 진행했고, 제품을 맛본 소비자로부터 ‘새로운 타입의 이너비라 신기하다’, ‘알약 형태가 아니라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어 좋다’ 등의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이러한 차원에서 이벤트를 확장해 소비자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홍대 CGV에서도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다.


오는 29일 이너비 아쿠아스틱과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을 활용한 ‘이너비 뷰티톡톡 쿠킹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는 서울에 위치한 올리브영 20개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샘플 키트(KIT)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4월 젤리 타입의 이너비 아쿠아스틱과 탄산수 타입의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