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쿨360 라운드 티셔츠'의 폴로, 짚업 스타일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쿨360 폴로 티셔츠'는 깔끔한 클래식 스타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요트나 로잉 등 해상 스포츠 활동에도 잘 어울린다. 여러 개의 단추 대신 지퍼를 활용해 야외 활동 시 편의성을 높였고, 포인트 단추와 깃(카라)으로 클래식 이미지를 연출해 일상생활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 차콜, 블루, 카키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쿨360 짚업 티셔츠'는 스포츠 및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가슴부터 넥 라인까지 지퍼가 달려있어 활동 시 편리하게 열고 닫아 체온을 보다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운동할 때 목에 흐르는 땀이 짚업 카라에 빠르게 흡수, 건조되 활동 내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용으로 블루, 다크 오렌지, 라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