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장마철, '올레 멤버십 우산'으로 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KT "장마철, '올레 멤버십 우산'으로 대비하세요" 올레 멤버십 우산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이하 올레 멤버십 우산) 2015' 이벤트를 1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한정판 우산을 선사하는 이벤트다. 당첨 시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차감된다. 다음달 10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146),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membership.olleh.com) 및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15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멤버십 우산은 팔목만으로도 들 수 있다. 우산을 쓴 상태에서 양손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우산이다. 모던한 5가지 색상에 올레 멤버십의 풍부한 혜택을 의미하는 9개 아이콘을 그래픽 패턴으로 적용하고, 최고급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올레 멤버십 우산 수령 후, 7월 26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올레 멤버십 우산'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 다가오는 여름에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올레 멤버십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최우선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