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1' 인도에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삼성전자,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1' 인도에서 출시 삼성전자 Z1
AD


인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현지 특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삼성전자가 개방형 멀티플랫폼 '타이젠'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인도에서 최초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14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론칭 행사를 열고 타이젠 기반 스마트폰 '삼성 Z1'을 출시했다.

'삼성 Z1'은 가볍고 빠른 타이젠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손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인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현지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삼성 Z1'은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쉽고 재미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 Z1'은 타이젠 운영체제를 채용해 스마트폰 부팅 속도와 앱 실행 속도가 빠르고, 인터넷 성능도 개선돼 웹페이지를 빠르게 불러와 데이터 사용량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삼성 Z1'은 인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현지 특화 콘텐츠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Z1' 사용자들만을 위해 음악, 영화, 동영상, 모바일TV, 라디오 등
다양한 영역의 무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70여개 라이브 TV 채널과 23만개 이상의 노래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삼성(Club Samsung)'을 비롯해 TV, 영화, 음악 콘텐츠를 제공하는 '조이 박스(Joy Box)'등을 선보인다.


'삼성 Z1'은 4.0형 디스플레이,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듀얼 심카드, 1500mAh 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초절전모드, SOS 알림 기능, 안티 바이러스 백신 등을 제공한다.


화이트, 블랙, 와인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700루피(한화 약 9만90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