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너, 방송 3사 음악프로 1위 석권 "데뷔 며칠 됐다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위너, 방송 3사 음악프로 1위 석권 "데뷔 며칠 됐다고…" 위너 1위 [사진출처 = SBS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너,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 1위 석권 "데뷔 한달도 안됐는데…"

신인남성그룹 위너(WINNER)가 신곡 ‘공허해’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신인 남성 그룹 위너가 신곡 '공허해'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위너는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앞서 위너는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과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리더 강승윤은 “저희를 항상 믿고 기다려주는 양현석 사장님 감사드립니다. YG 모든 스태프들 너무 감사드리고 부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위너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2014 S/S’를 공개하자마자 상위권에 이르는 등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한편 위너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위너 1위, 데뷔한지 며칠 됐다고 대단하다" "위너 1위, 진짜괴물 신인이네" "위너 1위, 강승윤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