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운널사' 장혁-장나라, 달팽이 V로 감사 인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운널사' 장혁-장나라, 달팽이 V로 감사 인사 출처-㈜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의 배우 장혁과 장나라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달팽이 브이' 인사를 전했다.

제작사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측은 25일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혁과 장나라는 나란히 서서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함박 미소를 지은 장나라와 달리 근엄한 표정의 장혁은 극 중 건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면서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선보인 손가락 브이 포즈는 달팽이 더듬이 형상을 표현한 것으로, 이들의 센스가 빛난다.


현재 8회까지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타면서 여심 공략에 성공한 가운데, 연일 최고 시청률 경신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제작진 측은 "현장에서 장혁과 장나라가 시청률 상승에 감사의 의미로 '달팽이 수신호'를 만들어 보내왔다"며 "배우들 모두 촬영 때마다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즐거운 촬영 현장을 만들고 있다. 매회 시청률 상승이 이어지고 있어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시청자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