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40여 년 전통의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는 오는 12일 단 하루 '모스의 날'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씨앗을 나눠주는 '감사씨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감사씨앗 이벤트는 모스버거 창립일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12일 하루 동안 모스버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상추 또는 치커리 씨앗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스버거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sburgerkorea)를 통해 감사씨앗 성장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신이 직접 기른 모스버거 감사씨앗 인증샷 및 성장 노하우 등을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스버거 상품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