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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신한은행은 대출 심사 후 관련 서류를 인터넷뱅킹에서 작성 및 제출 할 수 있는 '스마트 대출서류 접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에는 대출 심사 후 반드시 영업점을 재방문해 대출서류를 작성해야 했으나 이번 서비스로 대출 고객은 인터넷 뱅킹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대출서류를 작성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는 기금대출을 제외한 모든 가계대출에 적용되며 작성된 문서는 위변조가 불가능한 PDF 형태로 은행에 저장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이용 가능한 모든 채널을 연계해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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