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은 정원e샵의 얼굴로 활약할 주부모델을 선발한다고 12일 밝혔다.
주부모델 선발대회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자기소개를 올리면 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1차로 10명을 선발하며, 2차로 내부심사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모델로 선발된 3명에게는 상금은 물론, 정원e샵 적립금 형태로 쇼핑지원금이 지급된다.
1등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쇼핑지원금 100만원, 2등에게는 현금 150만원과 쇼핑지원금 50만원, 3등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쇼핑지원금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명 스튜디오에서의 프로필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정원e샵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밖에 아차상 7명과, 참가상 30명을 뽑아 각각 정원e샵 적립금 5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채윤선 대상 정원e샵 담당자는 "실제 정원e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부모델을 선발, 일반 주부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주부모델을 통해 고객들에게도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