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그룹(회장 정몽구)은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건설 등 주요 그룹사들의 정보를 담은 ‘현대자동차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가 10월말 기준 2013년 누적 방문자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약 3만3000명, 월평균 약 100만 명이 방문한 것이다.
현대차그룹 홈페이지는 그룹 소개, 그룹사 소식, 사회공헌, 채용정보 등 그룹의 전반적인 경영활동 정보와 더불어 여행, 자동차, 문화 등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방문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문 사이트(www.hyundaimotorgroup.com)를 통해 외국인들도 손쉽게 그룹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아울러 고객에게 그룹의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사회 다양한 계층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그룹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otorgroup)은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인터넷 소통경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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