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플 파스텔톤 초청장 발송…10일 새 아이폰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애플 파스텔톤 초청장 발송…10일 새 아이폰 공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애플이 오는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본사에서 열릴 행사에 언론들을 초청했다.


3일 월스트리트저널(WSJ) 인터넷판에 따르면 애플은 초청장에서 행사 내용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은 채 행사가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후 1시에 시작된다고 밝혔다.

초청장은 녹색, 파란색, 보라색, 빨간색, 노란색 등 파스텔톤의 작은 원들이 여러 개 겹쳐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고 그 가운데 애플 로고가 찍혀 있다. 그림 아래에는 "This should brighten everyone's day(이것이 모든 사람의 하루를 밝게 한다)"는 문구가 쓰여 있다.


WSJ는 애플이 이번 행사에서 아이폰5의 후속 모델인 차세대 아이폰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아이폰5S와 함께 저가형 아이폰5C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는 애플이 초청장에서 암시한 대로 다양한 파스텔 색깔의 원들이 다양한 색깔의 아이폰 출시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저가형 아이폰이 다양한 색깔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 박람회인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에서 갤럭시노트3와 손목시계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기어'를 공개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