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25를 보면 GS25를 떠올려 주세요"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GS25가 고객들이 GS25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는 숫자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앞으로 매달 25일부터 일정 기간 동안 고객들이 즐겨 찾는 시즌 상품 할인이나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GS25day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BC카드와 손잡고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여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수입맥주 17종과 음료 8종 등 총 25종을 선정해 2500원 이상 BC카드로 결제하면 25%할인되는 GS25day 마케팅을 진행한다.


삿뽀로, 기린이치방, 기네스, 밀러, 후치 등 수입맥주 17종은 8월 GS25 정기행사 상품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적용을 받을 수 있어 BC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등 음료 8종은 BC카드로 2500원 이상 결제 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 통신사 멤버십(LGU+, ollehCLUB) 15% 할인을 더하면 3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25가 25를 연상 시킬 수 있는 숫자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고객들이 25라는 숫자에 친숙해져 GS25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강연수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차장은 "매달 25일 GS25에 가면 다양한 즐거움과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림과 동시에 친근하고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숫자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고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