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바캉스 기획전 ‘썸머브레이크’ 실시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여름 성수기 시즌에 저렴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기존의 할인된 가격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브레이크(SUMMER BREAK)'기획전을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티몬 회원에게는 여행 상품과 바캉스 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소 15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적용 시 기존의 할인된 가격에서 5%~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부, 방콕, 괌 등 동남아 유명휴양지부터 터키, 베네룩스 3국, 스페인 등 유럽까지 전세계를 아우르는 해외여행 상품이 판매되고, 국내에서는 티웨이와 에어부산의 제주도 할인 항공권을 최저 1만5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부산과 제주, 강원도 등 국내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펜션 등 다양한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보령머드축제 등 유명 관광지 입장권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혼자 바캉스를 보내야 하는 싱글들을 위한 독특한 상품도 있다. 부산과 대구의 유명 관광지에서 1박2일로 진행되는 ‘짝 여행’ 상품이 바로 그것. 12일부터 판매하는 이 상품은 부산 ‘해운대’와 대구 ‘허브힐즈’, ‘동화사’를 관광하며 자신의 짝을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