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4일 ~ 16까지 접수, 18일 남구문예회관서 예심"
남구청사 이전 축하,구민의 끼와 화합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
광주 남구청(청장 최영호)은 오는 20일 오후 1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야외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하기로 하고, 4일부터 16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남구는 백운광장 신청사 개청을 기념하고, 구민이 가진 문화적 끼를 발산시킬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전국노래자랑 무대를 유치했다.
참가신청은 남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동 주민센터 또는 남구 문화관광과에 제출하거나 전화 신청(654-7254)과 팩스(650-7219) 또는 이메일(kim5039@korea.kr) 신청도 가능하다.
예심은 18일 오후 1시 남구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리며, 15명의 결선 진출자를 뽑게 된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이 남구청사 이전을 축하하고 우리 구민의 끼와 화합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동 주민센터 및 남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하거나, 남구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팝업존)를 참조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