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02,595,0";$no="201302261033123264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27일부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대폭 수정했으며,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꾼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코너인 ‘고객서비스’ 메뉴를 강화해 문의사항 접수부터 AS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SNS로 퍼가기’ 기능도 마련해 각종 유용한 정보를 담아갈 수 있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공간인 ‘고객 참여마당’을 신설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려 노력했다.
새 홈페이지는 다양한 컴퓨터 운영체제나 웹 브라우저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볼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정보만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개편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 내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쿠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가 장착된 밥솥 블랙펄 레드(1대), 전기주전자(4대)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참여마당 코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워셔(1대), 전기그릴(1대), 중탕기(1대) 등을 선물하며, 쿠쿠몰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쿠쿠 에어워셔를 특가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영식 기자 gr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영식 기자 grad@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