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은 졸업·입학생을 위해 빕스, 차이나팩토리, 비비고에서 샐러드바 무료·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달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졸업장을 제시한 고객 1명에게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4인 이상 방문 시 본인 1명에 한하며 8인 이상 최대 2명까지 가능하다. 일부 리뉴얼 매장은 제외.
차이나팩토리는 이달 28일까지 졸업장을 소지한 고객에게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본인 1인에 한하며 프리미엄 메뉴는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차이나팩토리 8개 매장(강남점, 건대점, 대학로점, 목동점, 인덕원점, 올림픽공원점, 인천예술회관점, 수원인계점)에서 실시한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영화 '베를린'과 함께하는 졸업 입학 축하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0일까지 치킨 김치 볶음밥, 떡볶음 등 인기메뉴로 구성된 '베를린 세트' 메뉴를 학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제공한다. 또 베를린 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베를린 영화 1+1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매장은 고려대점, 서울대점, 강남역점, 청담CGV점, 가로수길점, 인천 스퀘어원점이다.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고객 테이블에 한해 구매 금액의20%를 할인해준다.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과 포항점 내 '행복한콩', '백설관', '삼호어묵', '프레시안' 매장에서 졸업장이나 해당 년도 신분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커리전문점 로코커리에서는 '브라운 돈까스 커리'를 50%에 할인된 반값에 제공한다. 졸업장이나 입학증, 혹은 해당 년도 신분증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로코커리 인천 스퀘어원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