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역대 최강 라인업 한자리에"...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역대 최강 라인업 한자리에"...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더 뉴 재규어XF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내달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에 걸쳐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투입키로 했다.


재규어의 플래그십 세단 ‘더 뉴 재규어 XJ’를 비롯해 럭셔리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와 재규어 최고 성능의 GT(Grand Touring)카인 ‘재규어 XKR’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오프로드의 결정체인 디스커버리4, 프리미엄 패밀리 SUV 프리랜더2, 럭셔리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신개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럭셔리 SUV 시장을 선두하는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시승행사는 내달 2일 서울 강남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서초와 한남(12월8일), 서울 대치와 전주(12월9일), 대전과 광주(12월15일), 대구 및 부산(12월16일) 순으로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로마 핸드케어 서비스와 스마트폰 캐리커쳐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커피 및 각종 다과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고급 소재의 무릎담요를 비롯한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시승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 인테리어를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