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2 광고대상]현대차, PYL 감각적 카라이프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벨로스터, i30, i40로 즐기는 Premium Younique Lifestyle!"


2012 아시아경제신문 광고대상에서 '현대자동차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광고가 자동차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뜻 깊은 상을 주신 아시아경제신문과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대자동차 PYL은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유니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혁신적인 자동차와 차별화된 카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Younique(유니크)'는 'You'와 'Unique'의 조합어로, '남과 뚜렷이 구분되는 자신만의 개성과 감각을 지닌 소비자와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합니다.


PYL 론칭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신문광고는 소비자에게 자칫 생소할 수 있는 PYL이라는 새로운 브랜드의 개념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유니크한 세 차종 'Veloster', 'i30, 'i40'가 만나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는 뉴스를 전달하고, 세부적으로는 브랜드의 핵심인 각 차종들의 특징을 통해 PYL이 추구하는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2012 광고대상]현대차, PYL 감각적 카라이프 눈길
AD


PYL은 광고 외에도 오토런웨이쇼와 같은 신개념 론칭쇼, 음악페스티벌 고객 초청 등의 카라이프 서비스를 통해 유니크한 고객들과의 감성적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단순한 '차종 브랜드'의 의미를 넘어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PYL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2012 아시아경제신문 광고대상 자동차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사 인사를 줄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 김상대 실장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