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NHN은 8일 열린 2012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게임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라인 버즐의 경우 단기간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라인의 게임 플랫폼 가능성 입증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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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기자
입력2012.11.08 09:44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NHN은 8일 열린 2012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게임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라인 버즐의 경우 단기간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라인의 게임 플랫폼 가능성 입증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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