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현준 꽃중년 3인방 '우재석-좌성국, 뿌듯하구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신현준 꽃중년 3인방 '우재석-좌성국, 뿌듯하구나' 신현준 꽃중년 3인방(출처: 신현준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신현준이 꽃중년 3인방의 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재석-좌성국, 성국이는 중-고등 후배. 재석이는 대학 후배. 참으로 뿌듯하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세 사람은 현재 KBS2 '울랄라부부'에 함께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준과 한새석이 멋진 수트를, 최성국은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 세 사람은 웃음을 머금은 채 '꽃중년 3인방'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울랄라부부' 꽃중년 3인방 정말 멋있다" "다들 학연으로 얽혀 있었네?" "드라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세 사람 모두 파이팅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현준 한재석 최성국이 출연 중인 '울랄라부부'는 부부가 영혼이 바뀐 뒤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