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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스파게티 소스 사업 강화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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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스파게티 소스 사업 강화할 것" ▲백설 토마토파스타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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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올해 '백설 토마토파스타 소스'로 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려 시장점유율을 두 자릿수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말 기준 스파게티 소스 시장 규모는 약 410원으로 대상과 오뚜기가 각각 3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어 CJ제일제당이 8%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100억원 이상 성장한 500억원을 넘을 것으로 관측된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백설' 브랜드로 토마토 소스 제품을 앞세워 대상오뚜기가 양분하고 있는 스파게티 소스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토마토 함량이 70.6%로 국내 최대 수준인 '백설 토마토파스타 소스'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의 '백설 아라비아따 토마토파스타 소스'를 출시했다. 지난 8일에는 '백설 크림 토마토 파스타 소스'까지 출시해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 전략과 동시에 배우 '고수' 가 등장하는 TV광고도 방영하며 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다"면서 "여의도 IFC몰에서는 파스타 소스를 활용해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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