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질스튜어트뉴욕, 싸이 동영상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질스튜어트뉴욕, 싸이 동영상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최근 가수 싸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큰 화제가 된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은 전국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가죽 팔찌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싸이가 출연한 질스튜어트뉴욕의 영상이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지 불과 5일 만에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이른바 ‘국제가수’ 반열에 오르며 美빌보드차트 1위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싸이는 얼마 전 뉴욕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의 모델로 발탁되며 이색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이슈가 된 바 있다.


지난 9월 말 공개된 질스튜어트뉴욕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에서 싸이는 전 세계를 강타한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하며 새로운 ‘뉴욕스타일’을 제시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Dress Classy, Dance Cheesy (옷은 고급스럽게, 춤은 저렴하게)’를 메인 테마로 특유의 말춤과 함께 색다른 모습을 연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질스튜어트뉴욕의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