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전했다.
컴투스는 오는 15일 타이니팜의 첫 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참가자는 컴투스 허브 아이디를 입력한 후 30자 이내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축하글은 타이니팜 개발자들에게 직접 전달된다.
컴투스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의 당첨자를 선정, 20일에 발표하고, 영화 예매권(2인용), 타이니팜 휴대폰 케이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키워드로 보는 타이니팜 1년간의 추억' 코너에서는 지난 1년간 진행된 업데이트와 신규 추가된 콘텐츠들을 한꺼번에 모아놨다.
타이니팜 1주년 당일에는 타이니팜에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게임 내 마련한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할 예정이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