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엠아이컨설팅, 포스리로 통합·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포스코경영연구소(포스리)와 포엠아이컨설팅이 포스리로 통합·출범했다.


8일 포스코에 따르면 지난 1일자로 포엠아이컨설팅이 포스리로 통합됐다. 포엠아이컨설팅이 기존에 진행하던 교육 및 혁신사업 등은 포스리 교육·혁신사업 부문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포스리는 기존 연구·경영진단·기획 부문과 포엠아이컨설팅의 실행·변화관리 부문을 결합해 연구부터 변화관리까지 종합적인 해법을 제공할 방침이다. 통합과정에서 차질이 없도록 포엠아이컨설팅이 기존에 진행하던 모든 업무를 포스리에 승계했다. 당분간 담당자 변동은 없을 예정이다.


새로 출범하는 교육·혁신사업 부문장은 나병철 상무가 맡는다. 나 상무는 "앞으로 혁신 컨설팅 수행 역량을 강화하고 포스코패밀리 고유의 혁신모델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연구 및 변화관리 분야에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키우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리는 지난달 열린 창립 18주년 기념식에서 '철강과 그 다음 시대의 창조적인 리더(Creative Think Leader in Steel and Beyond)'를 비전으로 선포했다. 주력 서비스 분야로 연구·정보수집·컨설팅·교육을 정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민규 기자 yushi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