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천구, 경창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식 가져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8일 오후 3시 시장 관계자 등 참석 준공식 가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신월2동 경창시장 고객지원센터 운영 준비를 마치고 18일 오후 3시 시장 관계자와 고객을 초청, 준공식을 갖는다.


경창시장 고객지원센터는 중소기업청과 서울시 보조금 13억원, 구비 3억원 등 총 16억원의 사업비로 올 1월 착공, 지난달 연면적 258.96㎡ 지상 3층 규모의 현대식 건물로 신축됐다.

양천구, 경창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식 가져 데크와 울타리 설치 커피숍
AD

1층에는 공동배송센터 화장실, 2층에는 고객만족센터 고객쉼터, 3층에는 교육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고객지원센터 1층에 위치한 공동배송센터는 차량1대와 오토바이 2대씩을 구비,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시간 내 구매한 물품을 집까지 신속하게 배달해 주는 무료 배송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고객지원센터 내 쇼핑카트를 30대를 설치, 전통시장의 주요 고객인 노약자나 어린이를 동반한 주부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 전통시장을 찾는 주민들이 편리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준공식 행사에는 고객지원센터 건립을 축하하는 주민들이 참여해 12시 30분부터 투호대회, 제기차기, 주민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시작으로다양한 축하행사가 마련된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고객지원센터가 경창시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편리한 환경에서 장보기를 할 수 있고, 고객들의 만남의 장소는 물로 휴식처로서의 기능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천구, 경창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식 가져 경창시장고객지원센터


양천구는 경창시장 준공에 이어 건립 공사가 마무리된 신영시장도 12월 준공 예정이다.


내년에는 목3동시장과 목4동 시장에도 고객지원센터를 건립, 앞으로 전통시장이 고객이 쉬면서 즐기는 휴식과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