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 봉사활동 프로그램 '오색오감'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네오위즈, 봉사활동 프로그램 '오색오감' 실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전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7회를 맞은 '오색오감'은 네오위즈의 기업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다섯 종류의 각기 다른 봉사 활동에 5가지 감동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네오위즈 직원이면 누구나 1년에 한번 이상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번 '오색오감' 프로그램은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20여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CRS, 네오위즈모바일, 에이시티소프트 등 계열사 임직원 약 90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해외 입양 예정 신생아를 돌보는 '입양아기 돌보기' ▲저소득층 초등학생들에게 선물을 주는 '희망상자 나누기' ▲일교차로 인해 고통 받는 아프리카 신생아들을 위한 '신생아 모자뜨기' ▲무의탁 노인들께 음식을 전하는 '즐거운 김장' ▲사랑의 연탄나눔 등으로 구성된다.


나성균 네오위즈 대표는 "봉사 활동을 통해 주변과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주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