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W우유가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4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2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으로 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형식은 앱솔루트 W우유 제품 패키지에 있는 젖소나 창문 등 다양한 이미지를 8절 도화지에 오려 붙인 후,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을 그림으로 표현하되, 다양한 재료와 상상력을 더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완성된 작품의 이미지를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 접속해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을 선정, 내년 1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동 전문가의 적성 및 창의성 진단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 및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또 수상작은 앱솔루트 W 우유 제품 패키지에 삽입되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해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 선정된 20명에게는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이번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 기간 동안 앱솔루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