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윈저, 3D 뮤직필름과 함께하는 '쉐어 더 비전' 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글로벌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는 오는 21일 잠실 종합운동장 내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들과 함께 '쉐어 더 비전(Share The Vision)' 콘서트를 개최한다.


'윈저'의 주 소비층인 30~4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에는 부활, 포맨, 소울맨 외에도 네티즌의 투표로 결정된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한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쉐어 더 비전' 앨범에 수록된 부활의 '가슴에 그린 성(Vision in Mind)', 포맨의 '너의 웃음 고마워(Vision of Love)', 소울맨의 '내 친구야(Believe in Vision)' 외에도 참여 가수들의 히트곡들로 관객들에게 비전에 대한 열정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도와 혁신으로 대한민국 마케팅 트랜드를 이끈 '윈저'는 이번 콘서트를 진행함에 있어서도 기존의 기업들이 주최하는 콘서트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했다.

먼저 출연 가수의 선정에서부터 콘서트 장소까지 모두 네티즌들의 참여로 결정이 됐다. '쉐어 더 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네티즌들이 원하는 가수 이름을 기입하고 잠실 실내체육관을 비롯한 4곳의 후보장소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도록 했다.


또 가수들의 노래만 듣는 콘서트가 아닌 영화와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가수들의 본 공연 전, '윈저'가 기획한 이병헌 주연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을 3D 버전으로 상영해 관객들이 영화와 콘서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윈저'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30~40대에게 비전의 필요성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이들이 평소 바라던 비전을 '윈저'와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는 우리 사회에서 혁신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물들과 함께 세미나를 여는 등 자신의 비전을 스스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