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해, '순희' 캔 막걸리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보해, '순희' 캔 막걸리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보해양조는 막걸리 '순희'의 캔 제품을 14일 출시했다.


보해에 따르면 지난 3월 출시한 막걸리 '순희'는 6개월이 이날 현재 판매량이 50만 상자(750㎖*12병)로 600만병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보해는 자회사인 보해B&F를 통해 캔 막걸리를 출시해 제품의 성공적 연착륙을 유도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보해 관계자는 "순희 막걸리가 시장에 빠르게 정착되고 있는 상황에 캔 제품까지 더해져 '순희'의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순희 캔 제품은 테이크 아웃 소비 형태에 맞는 제품으로 야외 활동과 레저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순희'는 국내산 쌀 80%(수입소맥 20%)와 노령산맥 지하 253m 천연암반수로 빚고 파스퇴르 공법(저온살균법)을 적용해 막걸리의 영양과 신선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히 막걸리를 만들 때 생기는 술지게미를 미세하게 분쇄한 후 걸러 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6%에 용량은 350ml 이며, 소비자가는 85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