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한방 베이비 입욕제 ‘카밍 바스 파우더’의 새로운 TV CF를 론칭했다.
19일 제로투세븐은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부터 온에어 되기 시작한 이번 CF는 100% 국내산 한방 성분의 입욕제 ‘카밍 바스 파우더’에 집중된 영상으로, 먹는 물뿐만 아니라 아기 피부가 마시는 물도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CF 론칭을 기념한 3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광고 영상을 블로그와 커뮤니티 카페에 퍼트리는 ‘스크랩 이벤트’와 광고 속 제품 관련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 광고 이미지를 보고 재미있는 광고 멘트를 만드는 ‘광고 만들기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총 250명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알로앤루 가방, 궁중비책 스킨케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www.goongsecret.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