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니건스 더 키친, 칵테일·스무디 등 여름 음료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베니건스 더 키친, 칵테일·스무디 등 여름 음료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베니건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캐주얼 레스토랑 베니건스 더 키친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청량감 넘치는 칵테일과 스무디 음료를 선보인다.


최근 오픈한 베니건스 더 키친 일산 웨스턴돔점에서는 총 15종의 다채로운 음료 메뉴를 구성, 고급 바에서 맛볼 수 있는 칵테일에 대중적인 맛을 가미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재 탄생시켰다.

이는 요즘 레스토랑이 가족단위에서 연인, 직장동료, 각종 모임 등으로 이용고객층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자유로운 행태의 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방식의 외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음료서비스를 강화한 것.


베니건스 더 키친 일산 웨스턴돔점에서 선보이는 음료는 자체 개발한 메뉴가 대다수로 데낄라에 시나몬 파우더를 블렌딩해 견과류 특유의 달콤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일품인 '더 키친 마가리따'와 프리미엄 커런트 보드카에 라임주스를 배합해 높은 청량감을 자랑하는 '더 키친 하우스 마티니' 등 이 준비되어 있다.

스무디와 슬러시도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로 이루어진 세가지 과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베리베리', 크랜베리 주스와 석류시럽, 코코넛과 바나나의 음료가 조화롭게 믹스된 '레드몽키'등 기존의 스무디와는 다른 고 퀄러티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베니건스 더 키친 일산 웨스턴돔점은 한 층 라인업을 강화한 음료 메뉴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경험하게 하고자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는 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세트를 주문 시, 스무디와 슬러시메뉴를 2000원(정가 4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커피 두 잔과 칵테일 2잔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를 구성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는 제휴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큰 폭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니건스 더 키친 관계자는 "고급 바 못지 않은 수준 높은 퀄러티의 칵테일과 스무디음료로 맛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며 "보다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개발로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