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연봉의 애널리스트 헤르메스가 드디어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에서 오픈했다.
헤르메스 전문가는 역대최고 회원인 600명을 관리하는 현직 최고의 애널리스트로써 많은 투자자들과 함께 할 수 있었던 본인 나름대로의 운영원칙이 있다고 한다.
매매비중은 한종목당 최소 5% ~ 30%까지 집중매매할 예정이고 스윙40%, 단기 60%의 비중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며 항상 시장상황에 맞게 현금비중을 조절하는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종목의 선정법으로는 시장 상승추세시에는 수급의 주인인 외인/기관이 선호하는 중대형 실적주 위주로 수익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스윙투자를 매매할 예정이고 시장 하락추세시에는 수급의 주체인 개인선호주 위주로 짧게 취하면서 단기종목 위주의 추천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헤르메스 오픈기념 특집 폭풍 무료방송 계획표
3월 7일(월) ~ 3월 9일(수) 08:30 ~ 15:30 (종일 방송)
실시간 리딩을 통해 종목추천 및 시장상황 대응
3월 10일(목) ~ 3월 11일(금) 08:30 ~ 11:00 (오전 방송)
추천된 종목 관리 및 시장상황 대응
3월 7일(월), 3월 10일(목) 20:00 ~ 22:00 (저녁 방송)
매매 기법 교육 및 시장 경험에 관한 노하우 전수
문의 : 1588 ? 0648 www.richstock.co.kr
헤르메스 VIP 운영방 운영원칙
장전 08:00 ~ 09:00 당일 투자전략 및 데일리, 증시일정과 전문가의 단기관심종목 5개 이내 공개
장중 09:00 ~ 15:00 장중 방송을 통한 시장상황에 대한 조언과 종목 추천 진행 & 점검
장후 15:10 ~ 15:30 당일 특징주 및 종목점검 & 종목상담 진행
매주 월요일 20:00 ~ 22:00 투자심리와 매매기법 교육 및 이벤트 진행
이번 억대연봉 애널리스트 두번째주자인 헤르메스의 무료방송 소식에 리치증권방송의 아이디 lee06** 회원은 ‘이번 무료방송을 통해 억대연봉 애널리스트는 어떤 매매기법을 갖고 있는지 들어봐야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다른 회원인 아이디 protoss06**는 “헤르메스님이 다른 곳에서 활동하던 시절부터 벌써 3년정도 리딩을 따라했는데 돈을 많이 벌었다. 헤르메스님이 리치증권방송으로 터를 옮긴다고 들어서 따라오게 되었다. 평생 헤르메스님과 함께하고 싶다”며 골수팬의 면모를 드러냈다.
억대연봉 애널리스트인 헤르메스는 “시장에서 수익내는 고수들은 오묘한 기술적 비기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먼저 잃지 않는 법과 계좌를 지켜낼 줄 알고, 천천히 자신있는 구간을 기다리는 지혜를 익힌 사람들이 곧 시장의 고수입니다. 헤르메스는 천천히 가는 대신 시장을 즐기고, 성공확율이 높은 구간에서만 승부를 걸 줄 압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천천히 주식을 즐기면서, 심신이 지친 분들께 여유와 재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헤르메스의 오픈으로 특집 무료방송이 일주일간 예정되어 있으니 수익이 나지않는 개인투자자들이나 무언가를 배우려는 투자자들은 꼭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을 방문하여 무료방송을 들어보길 바란다.
지난 금요일에는 삼성전자, POSCO, 현대중공업, 현대모비스, LG화학, 신한지주, KB금융, 삼성생명 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 종목이 상승했으며, 하이닉스는 29,200원에 마무리돼 이번 주 3만원대 진입에 다시 도전한다.
코스닥 역시 시차총액 상위 종목 중 셀트리온, 서울반도체, CJ오쇼핑, SK브로드밴드, 에스에프에이, OCI머티리얼즈, 메가스터디, 포스코 ICT 등이 오른 반면, 그간 폭등세를 보여왔던 다음은 3,900원 떨어졌다.
3월 4일 특징테마로는 리비아 사태 해결 기대와 낙폭과대에 따른 저가 매수세 유입으로 GS건설, 대림산업, 삼성물산, 경남기업, 현대건설, 두산건설, 현대산업 등 건설주들이 크게 상승하였으며 국내 주요 웹사이트 디도스 공격 소식에 안철수연구소, 이니텍, 소프트포럼 등의 일부 정보보안주들이 상승마감하였다.
또한 철도 관련주인 대호에이엘, 다윈시스, 대아티아이, 동양강철 등이 UAE 철도건설 사전자격심사 통과소식에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경기선행지수 반등과 금리인상 기대감에 은행주인 대구은행, 하나금융지주, 신한지주, KB금융, 부산은행이 상승하였다.
특징 상한가 종목으로는 지난해 실적 호조로 동국실업, 시그네틱스 등이 상한마감하였고 큐리어스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제조에 쓰이는 플라스틱 기판을 개발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마감했고 동양물산, 서한, 신우 등 일부 대통령선거 관련주들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이종목으로 대한통운이 매각기대감에 급등하였고, OCI가 폴리실리콘 장기 공급계약 체결로 상승, 현대백화점이 실적 기대감에 상승, 오리온, CJ제일제당이 저평가메리트가 있다는 리포트로 인하여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면 대성산업은 대규모 유상증자 결정에 급락하였고 신규상장 첫날인 일진머티리얼즈가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락장에 강한 상도, 미다스카페 특별무료방송 3월8일 10:30분~11시30분★
▷ 리치증권방송 관심종목
인지디스플레, 쌍방울트라이, 파워로직스, 코엔텍, 유니테스트
<이 리포트는 리치증권방송에서 제공하는 투자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