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태현 "동방신기 보러 '파라다이스 목장' 우정출연"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진태현 "동방신기 보러 '파라다이스 목장' 우정출연"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민수 역을 열연하고 있는 진태현이 SBS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에 우정출연한 뒷얘기를 공개했다.

진태현은 28일 오후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호박꽃 순정' 기자간담회에서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목장'에서도 똑같이 키다리아저씨로 분한 데 대해 "사실 '파라다이스 목장'은 이전 출연작인 '천사의 유혹' 제작사 삼화프로덕션이 만드는 드라마라서 우정출연한 것"이라며 "동방신기(최강창민)를 구경하러 갔다. 어우 너무 잘생겼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태현은 '호박꽃 순정'에서 새어머니 배종옥과 사사건건 기싸움을 펼치며 갈등을 겪는 반면 이청아에게는 한없이 베푸는 키다리아저씨 민수를 분한다.


한편 이날 이청아와 사라 역의 박시은은 레스토랑을 대표해 요리왕 선발대회에 출전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진태현이 분한 민수는 준선과의 거래로 막판에 요리왕 대회 출전을 포기하게 된다. '호박꽃 순정'은 배종옥을 중심으로 출생의 비밀을 안고 있는 이청아와 진태현, 박시은의 관계가 복잡하게 얽히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진태현 "동방신기 보러 '파라다이스 목장' 우정출연"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스포츠투데이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