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아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견해를 밝혔다.
지금 시장은 개별 급등주가 도처에서 산발적으로 쏟아질 수 밖에 없는 전형적인 틈새장이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단기간 100~200% 시세를 올려줄 급등 종목은 얼마든지 쉽게 올라 탈 수 있다.
특히 최근 아이폰이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상륙하며 여기에 관련된 수혜주들이 돌아가며 급등시세가 터져 나오고 있는데, 이는 아직 시작단계에 불과하며 올해 상반기로 이어지면서 스마트폰 보급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여기에 직접적인 기술력과 사업영역을 가진 수혜주는 도처에서 대박 종목으로 터져 나오게 되므로 아직 시장에 미 노출된 무선인터넷 관련 핵심 수혜주는 반드시 지금! 포트에 편입해 두어야 한다.
따라서 필자는 이번주를 시작으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서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모바일 관련 극비 재료주 한 종목을 긴급히 추천한다.
특히 이 업체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원천기술을 가지고 스마트폰에 절대 없어서는 안될 핵심부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공급하고 있는데, 한마디로 지금 잡으면 대박이다.
제품 출시 이후 매출이 폭증하며 창사 이래 경이적인 실적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놀라운 것은 이 사업이 이제 시작 단계라는 것이다.
올해 초 스마트폰으로의 폭발적인 교체와 맞물려 동사의 주력 제품은 실로 상상을 초월할 매출 증대로 이어지면 이는 고스란히 동사의 주가에 제일 먼저 선 반영 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이 종목은 재료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해 두어야만 단기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세력의 주도 면밀한 매집 흔적도 곳곳에서 포착 되었으며, 최근 이중바닥을 만들면서 한 톨의 개인물량까지 철저히 빼앗아간 상황이므로 동사의 저점 매수 구간은 결코 길지 않다는 것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항상 이야기 하지만, 주식투자는 종목선정도 중요하지만, 매수 타이밍은 더 중요하다.
지난 10월 케이디씨를 1300원에 추천해 단숨에 400% 급등수익을 안겨준 필자의 급등추천 랠리는 이후 네오엠텔, 리노스, 이루온을 거쳐 최근 SK컴즈까지 모조리 단기간 100% 이상 수익을 안겨 주었고, 이 매기는 이제 오늘 추천주로 모두 쏠리게 될 것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며 작년 한 해를 통틀어 필자가 추천해 10배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한국베랄 이상의 강력한 재료와 세력의 대규모 매집이 완료된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폭탄재료와 세력매집이 동시에 끝난 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이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절대 오래 주질 않는다.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 버리면 후회해도 소용없다.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필자의 이번 추천주도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며, 이 종목 하나로 2010년 한해 농사까지 한방에 끝내버리길 바란다.
$pos="C";$title="";$txt="";$size="509,120,0";$no="200912311050082757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케이디씨/인스프리트/아로마소프트/SK컴즈/아이디에스/네오위즈벅스/아모텍/더존비즈온/메리츠증권/비에이치아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