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관광홍보영상 세계 최고 관광홍보영상 선정

한국관광을 알리는 홍보영상물이 세계적 권위의 스티비어워드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엄경섭)는 15일 한국관광 홍보영상 'Korea, Sparkling-Four Seasons, Four Senses'가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 상"이라 불리는 세계적 권위의 2009 스티비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하며 최고의 관광홍보영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상은 뉴욕 포스트紙에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 상'으로 평가할 정도로 그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한국관광 홍보영상은 이 중 미디어 활동 부문의 관광홍보영상 분야에서 최고상인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한 것이다.

'Korea, Sparkling-Four Seasons, Four Senses' 영상은 관광공사의 해외시장별 맞춤형 해외홍보영상물 제작 계획에 따라 동남아 시장을 주타겟으로 하여 제작됐다.


한국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동남아 시장의 주된 마케팅 소재인 한류, 쇼핑, 음식, 테마파크 등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탤런트 한지민이 영상의 메인 이미지 모델로 출연하고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의 콘서트 장면도 삽입하여 생생한 한류 이미지를 강화하였다.


관광공사 성경자 홍보물제작팀장은 "이번 IBA에서의 수상으로 한국의 관광매력을 전 세계에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미국 뉴욕에서 9월 14일에 열릴 예정이다.
수상작 영상물은 한국관광공사의 관광정보포털사이트(http://www.visitkorea.or.k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