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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뉴 아우디 A6' 6일 첫 선

아우디 코리아가 신차 '뉴 아우디 A6'를 선보인다.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6일 잠실 종합운동장 내에 마련된 초대형 야외 신차발표회장 ‘뉴 A6 터미널’을 설치하고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뉴 아우디 A6'를 발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우디 A6는 1968년 ‘아우디 100’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해 1994년 현재의 ‘아우디 A6’로 모델명이 변경된 이후 프리미엄 C(중.대형차) 세그먼트 최고의 모델로 자리잡은 아우디의 대표모델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뉴 아우디 A6 신차발표를 위해 잠실 종합운동장 내 광장에 연면적 3150m2(약 955평) 규모의 초대형 야외 발표장 ‘뉴 A6 터미널’을 설치한다.

뉴 아우디 A6 신차 발표회에는 이틀에 걸쳐 약 1000여 명의 고객이 초대될 예정이며 초청장을 소지한 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6 출시와 함께 뉴 A6 판매 시 대당 일정 금액을 적립, 올해 총 1억여 원을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기부금은 방학 중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이 자기극복 미션 수행 활동을 통해 성취감을 맛봄으로써 자신감을 얻고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중학교 희망 프로젝트 '영 파워 스쿨(Young Power School)'에 사용된다.

트레버 힐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뉴 A6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우아함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 탁월한 기술력이 조화를 이룬 최고의 비즈니스 세단"이라며 "특히 경제가 어려워 특히 더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뉴 A6를 통해 가지게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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