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대 로데오 패션거리 아시나요?"

광진구, 20일부터 한 달간 지하철 2호선 차량 내부에 건대로데오거리 홍보 광고물 게재

"건대 로데오 패션거리를 아시나요?"

광진구(구청장 정송학)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하철 2호선에 건대 로데오 패션거리를 홍보하기 시작했다.

지난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2호선을 이용하면 '패션명소를 찾았다! 건대로데오 패션에비뉴'라는 제목의 광고를 볼 수 있다.

건대 로데오거리는 남성·여성·스포츠·캐쥬얼 의류와 신발 등 약 60여 개 브랜드 상설할인 매장이 밀집해 있는 쇼핑 문화거리다.

이번 지하철광고는 광진구의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건대로데오거리는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과 바로 연결돼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일대 상점에는 유명브랜드를 일반매장에 비해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젊은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항상 북적이는 곳이다.

특히 매년 10월에 열리는 아차산고구려축제 기간에는 건대 로데오거리도 추가 세일 과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많은 이들의 발길을 당긴다.

지하철 2호선은 신도림역과 잠실역, 시청역 등 경기도로 연결되는 환승역이 많은 데다 한양대, 연세대, 이대 등 대학교와 연결돼 있어 서울시민, 학생은 물론 경기도민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광진구는 이번 2호선 광고로 건대로데오거리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요즘처럼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에 더욱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을 것”이라며“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경제도 활성화한다는 차원에서 지하철 광고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